베트남 하이퐁 (Hai Phong)의 자체 추진 크레인 대여 서비스

Thanh Nguyen Joint Stock Company는 베트남의 Hai Phong에있는 크레인에 대한 전문 임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체 추진 크레인이란 무엇입니까? 크레인은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기중기는 크레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운반 크레인이라고 불리는 물건을 운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Thanh Nguyen Joint Stock Company는 베트남의 Hai Phong에있는 크레인에 대한 전문 임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hanh Nguyen Joint Stock Company는 베트남의 Hai Phong에있는 크레인에 대한 전문 임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대 가격으로 자체 추진 크레인 대여 서비스

현재, 다음과 같이 서로 다른 무게를 가진 여러 유형의 자체 추진 크레인이 있습니다.

자체 추진 크레인 2 톤
자체 추진 크레인 3 톤
자체 추진 크레인 5 톤
자체 추진 크레인 8 톤
자체 추진 크레인 10 톤
자체 추진 크레인 15 톤
자체 추진 크레인 20 톤
자체 추진 크레인 21 톤
숙련 된 기술자로 구성된 팀이 항상 안전하게 작동하고 움직일 수있는 자체 추진 크레인 유형을 확신합니다. 숙련 된 운전자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길을 여행 할 때 손실이없고, 빠르지 않습니다.

Thanh Nguyen JSC의 크레인 대여 서비스
또한이 회사는 베트남 하이퐁 (Hai Phong)에 새로운 공장을 짓는 데 투자했습니다.

크레인은 운송, 물류 유통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합니다. 1 톤 자체 추진 크레인과 같은 소량의 경우, 2 톤 자체 추진 크레인은 좁은 교통량 및 고밀도와 함께 혼잡 한 도시 지역에서도 움직일 수 있습니다.

트럭 크레인은 물건, 장비, 장거리 이동, 사람들이 거의 할 수없는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내리는 작업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탄 응우 엔 (Thanh Nguyen) JSC의 크레인 대여 서비스를 사용하면 시간, 노동자를 절약하고 생산자의 생산 및 비즈니스 활동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장비를 운반 큰 부하를 언로드하거나 이동해야, 부피가 큰 가구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트럭 크레인의 선택에 대한 상담을 할 것 적절한 비용 효과

하이퐁, 베트남 Thanh Nguyen JSC의 크레인 대여 서비스
하이퐁, 베트남 Thanh Nguyen JSC의 크레인 대여 서비스

Thanh Nguyen JSC의 자체 추진 크레인 대여 서비스

다음과 같이 고용 할 수있는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

근무 교대 용 크레인 대여
하루 임대
월별 임대
분기 별 임대
패키지 작업의 형태로 임대
탄 응엔 (Thanh Nguyen) 주식회사는 항상 하이퐁 (Haiphong)의 크레인 서비스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 시키며 다양한 요구에 따라 항상 다양한리스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다양한 차량뿐만 아니라 시간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항상 개인 및 기업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교통 서비스가 필요할 때마다 Thanh Nguyen JSC가 항상 최우선입니다. 최상의 조언을 원하시면 0906.04.11.78로 연락하십시오.

Hai Phong, Viet Nam의 임대 위치

탄 응엔 (Thanh Nguyen) JSC는 하이퐁 (Hai Phong)시의 도시 지역 및 교외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들에게 지구

라오스 지구

키엔 투이 지구

투이 응우 엔 지구

Duong 지구

티엔 랭 지구

홍 방 지구

르 샹 지구

Ngo Quyen 지구

키엔 지구

하이 지구

빈 바오 지구

고양이 하이 지구

바흐 롱 비 지구

Duong Kinh 지구

게다가, 우리는 또한 하이퐁 (Hai Phong)의 훌륭한 산업 구역을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hanh Nguyen Joint Stock Company의 자체 임대 크레인 외 기타 서비스
Self-propelled crane과 함께 서비스는 Hai Phong의 고객에게 Thanh Nguyen JSC가 제공하는 최고의 영역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임대 전문 :

하이퐁 베트남에서 50 개 이상의 크레인 모든 사이트를 통해 건설 및 서비스를 전문으로, 우리는 각 사이트의 명성, 품질 및보다 전문적인 서비스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단지 최고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신속하게 0906.04.11.78 우리는 당신을 지원 핫라인 전화, 크레인에게 필요한 모든 공동 시간을 고용 할 수있다.

Thanh Nguyen 무역 회사의 자체 추진 크레인 임대 프로세스
베트남 하이퐁 (Hai Phong)에있는 렌탈 크레인의 실제 수요 조사.
고객에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를 통해, 우리는 항상 많은 고객들의 신뢰할 수 있고 권위있는 주소입니다. 차량 운반 및 리프팅 필요성. 우리는 아래로 고객의 사업에 기술 직원을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설문 조사 당나라 건축의 각 유형의 효율성 목적은 건설뿐만 아니라 시간의 진행이 확인되기 전에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청구하다

견적 만들기 :
설문 조사 정보, 사업 부서는 가장 짧은 시간에 각 건설 항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문 견적뿐만 아니라 Haiphong에서 물건의 건설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항상 하이퐁 (Hai Phong) 크레인 서비스 분야의 선도 브랜드입니다.

서명 계약 :
양 당사자를 토대로 문서를 서명하기로 합의했다. Thanh Nguyen JSC는 항상 지불 조건, 상호 이익을 기초로 한 건설 과정에서 유리한 조건과 같은 최상의 조건을 보장합니다.

실적 :
Thanh Nguyen JSC는 계약을 체결 한 후 하이퐁 (Hai Phong) 고객 모집 장소에서 크레인, 지게차와 같은 리프팅 장비를 모으고 옮길 것입니다. 절차와 고객 테이블에서 필요에 따라 다음 작업을 수행.

지불
공사가 끝나면 은행 송금이나 현금으로 다양한 형태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0906041178